smartstorytv

유진테크놀로지 코스닥 상장 도전 본문

Business Hot Issue

유진테크놀로지 코스닥 상장 도전

어서와~ 여기 처음이지! 2023. 10. 12. 07:13
반응형

 

 

Go go

유진테크놀로지는 2010년 3천만원을 시작으로 두 전직 엔지니어의 열정과 노력으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지금은 코스닥시장 상장을 통해 더 큰 성장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유진테크놀러지의 역동적인 성장 스토리와 코스닥 상장에 대한 기대감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열정과 헌신에 뿌리를 둔 성공사례


2010년 유진테크놀로지는 3천만원의 적은 자본금으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창업자인 이미연 대표와 여현국 대표의 끊임없는 헌신과 열정으로 작은 벤처기업이 오늘날 번창하는 기업으로 거듭났습니다. 기계공학을 전공한 이들 선견지명 있는 리더들은 자신들의 기술적 전문성을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에 혁신과 탁월함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불어넣었습니다. 처음부터 유진테크놀로지는 엔지니어 출신인 두 기업인의 투지가 돋보였고, 이미연 대표는 기술적인 복잡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회사의 기술영업부문을 맡았고, 여현국 대표는 연구개발에 대한 열정에 힘입어 시장의 혁신과 혁신을 주도했습니다.

 

 

미래의 전망과 전략


유진테크놀로지는 코스닥 상장을 통해 더 큰 성장을 꿈꾸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안정적인 영업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노칭금형사업을 기반으로 노칭프레스를 중심으로 정밀기계부품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2차전지에서 전기채널 역할을 하는 리드탭의 생산능력을 증대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미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차전지 제조의 미래 개척


유진테크놀러지의 핵심 고객층은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등 업계 거물급 2차전지 제조업체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전문 기술은 이차 전지 생산에 필요한 필수 부품과 자동화 장비를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중대형 배터리 분야를 중심으로 전기차가 두각을 나타내면서 이들 부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코스닥 상장 여정에 대한 기대와 무한한 가능성

 

유진테크놀러지는 현재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이는 생산시설 확충과 운영비 절감을 목표로 하는 중대한 단계로, 상장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기대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The end

3천만원으로 시작한 유진테크놀러지는 두 전직 엔지니어의 노력과 열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을 통해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할 유진테크놀로지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회사의 성공적인 도약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