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storytv

인기 폭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고물가에 값 싼 상품 인기 본문

Sympathy story

인기 폭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고물가에 값 싼 상품 인기

어서와~ 여기 처음이지! 2023. 11. 20. 23:19
반응형

가성비 소비 트렌드가 뜬다! 주목할 이커머스 및 PB 브랜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핫한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대해 함께 알아보려 해요.

 

최근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이 눈에 띄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PB(자체 브랜드)를 중심으로 살펴보려고 해요.


오늘의 집 & 다이소: 초저가 상품 인기 상승


오늘의집의 '샵(#)다이소추천템' 채널이 최근 인기를 끌며 

1000원대 초저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이 160% 늘며, 

다이소의 화장품 250여 종이 

500~5000원대의 가격대로 매료하고 있답니다.


G마켓, 중저가 상품 거래액 증가


G마켓은 최근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중저가 상품 거래액이 12% 증가했다고 밝혔어요. 

 

1만 원 이하 초저가 상품의 거래액은 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현재 고물가 상황에서 절약 소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결과입니다.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PB 브랜드의 성장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는 

PB(자체 브랜드) 제품이 주목받고 있어요. 

 

이마트의 '노브랜드'와 '피코크', 

홈플러스의 '시그니처' 및 '심플러스', 

롯데마트의 '오늘좋은'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이런 PB 브랜드들은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가성비 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는 요즘, 

중저가 상품과 PB 브랜드가 더욱 주목받고 있어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우리의 소비 습관도 살펴보면 좋겠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 

절약과 효율을 높이는 것이 요즘 트렌드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