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storytv

장사천재 백사장 1+1 물었다. 6.3%로 자체 최고 기록중 본문

Sympathy story

장사천재 백사장 1+1 물었다. 6.3%로 자체 최고 기록중

어서와~ 여기 처음이지! 2023. 11. 18. 22:19
반응형

Intro - 장사 3일만에 6.3%로 자체 최고 기록"

 

내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장사천재 백사장2 예능 방송이 시작되네요

2호점은 언제 보여줄건지 목이 빠집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상황대처와

재미와 순간 극복을 보여줘

더욱 즐겨보고 있는 중입니다.

 

2편에 대한 평가를 해볼까 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백종원이 

새로운 미끼 전략으로 성공을 거둔 소식이 전해졌다. 

단 3일 만에 솔드아웃 메뉴가 속출하며, 

오픈 1시간 만에 전날 매출을 뛰어넘었다. 

 

이로 인해 시청률도 수도권 가구에서 

6.3%로 올라가며 자체 최고 기록을 찍었다.


백사장2의 성공 요인

"업그레이드된 미끼 전략으로 찍은 백사장2의 성공"


솔드아웃 메뉴의 폭발적 성공

오픈 기념 서비스로 제공한 미끼 메뉴가 효과적으로 손님을 끌어들였고,

전날 대비 매출액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시청률 상승

12일 방송된 3회에서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은 6.3%로,

최고 8.4%까지 도달하여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장사천재 백사장2의 높은 시청률

 "수도권 가구와 전국 시청률 동시에 1위! 백사장2의 강세"


케이블-종편 동시 1위

수도권 가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케이블-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타깃인 2049 시청률도 1위 유지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도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전체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유지했다.

 


새로운 미끼 전략의 성공

"백종원의 새로운 미끼, 성공의 열쇠는 무엇인가"


메뉴 업그레이드

반주의 메뉴를 상향 조정하고,

특히 폭탄 계란찜을 인기 메뉴로 승격시켜 반응을 이끌어냈다.


가격 조정

낮은 평점을 받은 메뉴의 가격을 낮추고,

가성비 좋은 메뉴를 강조하여

많은 테이블이 주문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도입했다.

 

현실 직시와 대처

"백종원의 승부욕과 대처, '백사장2'의 진정한 매력"

 

승부욕의 활용

백종원은 현실적인 상황을 직시하고,

빠른 대처를 위한 새로운 미끼 전략을 세워냈다.


직원들의 협동

직원들의 단합력이 빛을 발하며,

갑작스런 상황에서도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고객 서비스를 유지했다.

 

마치며


"장사천재 백사장2"는 백종원의 창의적인 미끼 전략과 높은 승부욕, 

그리고 직원들의 팀워크 덕분에 성공적인 시작을 보였다. 

 

빠르게 안정화되며 기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지만, 

여전히 경쟁 식당들과의 경쟁은 치열하다. 

 

다음화에서는 어떤 새로운 미끼가 나올지, 

그리고 백종원이 목표로 하는 

5위 탈출과 2호점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백사장2"의 열매를 따라가는 여정은 계속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