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storytv

필드 안팎 라이징 스타 이강인, PSG 대박 잭팟 본문

Sympathy story

필드 안팎 라이징 스타 이강인, PSG 대박 잭팟

어서와~ 여기 처음이지! 2024. 2. 3. 23:10
반응형

 


한국인 미드필더가 필드 안팎에서 게임 체인저임을 증명하면서,

파리 생제르맹은 이강인을 데려오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의 보상을 얻고 있습니다.

 

그의 성공은 아시아 시장에 더 진출하고자 하는 PSG의 열망에 불을 붙였고,

잠재적으로 일본인 선수일 가능성이 있는 추가적인 재능으로 그들의 명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지난 여름 이적 시장에서 PSG에 합류한 이후,

이강인은 팀 내에서 스타로 성장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와의 그의 파트너십은 특히 네이마르의 이탈 이후,

주요 선수로서의 그의 입지를 확고히 하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이강인의 기술과 다재다능함을 인정하며, 그에게 큰 신뢰를 보냈습니다.

경기장을 넘어, 이강인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었고, 파리 지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리그앙은 이강인의 셔츠가 음바페와 우스만 뎀벨레의 셔츠를 능가하며 유난히 잘 팔리고 있다고 언급하며

그의 인기를 강조했습니다.

 

리그앙의 "PSG의 숨겨진 슈퍼스타"라는 공식적인 지지는 파리에서의 그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모든 의견이 만장일치로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프랑스 축구 전문가 피에르 메네스는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강인을 '과대 평가'라고 표현했습니다.

 

메네스는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비판하며 드리블 빈도와 전방 패스 능력에 대한 우려를 언급하며

그를 평범한 선수로 분류했습니다.

하지만, 엔리케 감독이 이강인을 공개적으로 옹호한 것은 그 선수의 중요성을 팀에 보여주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엔리케 감독은 이강인이 특출난 기술과 수비 기술로 다양한 포지션에서 뛸 수 있는

중요한 선수라고 강조했습니다.

 

인터콘티넨털컵 동안 이강인의 부재에 대한 감독의 실망은 선수단에서 그 선수의 중요한 역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강인의 영향력은 축구장을 넘어 PSG의 상업적인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

 

RMC 스포츠의 다니엘 리올로(Daniel Riolo)는 이강인의 영입을 큰 성공으로 선언했으며,

다가오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또 다른 아시아 선수가 PSG에 합류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리올로는 한국이 프랑스와 미국에 이어 PSG의 세 번째로 큰 시장이 되면서

PSG가 스포츠뿐만 아니라 상업적인 시장에서도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국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잠재적인 한국 후원자들을 발굴하려는 계획으로,

아시아 시장에 대한 PSG의 헌신은 분명합니다.

 

PSG의 이사인 마크 암스트롱은 PSG의 성공과 이강인의 영향력 사이의 시너지를 강조하며

한국에 대한 클럽의 전략적 초점을 밝혔습니다.

 

이강인의 계약은 스포츠와 상업 모두에서 클럽의 위용을 상징하는 PSG에게 대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