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storytv
에르메스 독주비결과 차별점 5가지 본문
반응형
샤넬백 가격 64% 오를 때 버킨백 가격 2.5%만 올려
품질과 장인정신의 일관성
에르메스는 뛰어난 장인정신과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의 대명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재료와 장인 기술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려는 헌신이 이 회사를 차별화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오랜 세월을 이어온 장인 정신은 명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제한된 제품 가용성
에르메스는 버킨백 및 켈리 백과 같이
가장 탐나는 품목의 공급을 의도적으로 제한하여
독점성과 희소성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제한된 수량으로 생산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와 독점성을 유지합니다.
높은 가격 안정성
가격을 자주 인상하는 많은 명품 브랜드와 달리
헤르메스는 가격 조정에 대해 보다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시장 확장으로 인해
다른 브랜드가 가격을 대폭 인상하도록 유혹할 수 있는 반면,
헤르메스는 가격 인상을 제한하여
고객 충성도와 장기적인 신뢰를 조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슈퍼 리치' 및 엘리트 시장을 타겟으로 함
헤르메스는 경기 변동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구매력을 보유한
초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제품 전략을 집중합니다.
이러한 틈새 전략을 통해 헤르메스는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도 수요와 바람직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낮은 마케팅 및 광고
다른 많은 럭셔리 브랜드와 달리
헤르메스는 절제되고 미묘한 마케팅 접근 방식을 유지합니다.
반응형
'Business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힘스 선제적 투자로 2026년 안정의 발판 마련 (2) | 2024.01.15 |
---|---|
브이티코스메틱의 앰플형 기초 화장품 리들샷,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4) | 2024.01.03 |
더네이쳐홀딩스 패션 그룹 매일 2억 버는데... (0) | 2024.01.01 |
스노우체인 타이어로 변신은 이제 버튼 하나로 현대차, 기아 (0) | 2023.12.26 |
검은반도체 "김" 수출 1조원 돌파 (0) | 2023.12.25 |